본문 바로가기

국내 이곳저곳/내입에맛집

캘리포니아키친앤크래프트펍 :: 고기맛 진한 햄버거를 먹고 싶다면,,!

이곳은 유튜브 와썹맨을 보고 가고 싶어서 찜해두었던 곳.

햄버거가 진짜 너무 맛있어보였다.

 

주말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한국인보다 외국인이 더 많아서 정말 외국에 온듯한 느낌.

주문 받으신 사장님도 재미교포셔서 더 미국에 온듯한 기분이었다.

 

창밖 풍경도 괜찮고 가게 분위기도 참 좋았는데,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의자가 영 불편했다.

높은 의자라 올라앉기도, 내려오기도 힘들었다.

짧은 치마를 입고간다면 꽤 신경쓰일 것 같다.

 

 

기본버거에 더블패티!

무조건 패티는 더블이라고 했던 말을 기억하고 

친구들한테 "무조건 더블"을 강조했는데,

와...... 진짜 맛있었다.

정말 진~~~한 고기의맛. 육즙 줄줄.

묵직하고 진한맛의 미국식 햄버거를 느끼고 싶다면 바로 여기다.

심지어 저 빵도 맛있었다.

요즘 이것저것 많이 들어간 버거만 먹었었는데,

이렇게 기본 재료만 들어간 햄버거도 이렇게나 맛있을 수 있다니...! 강추!

 

 

감자튀김도 맛있었는데, 저 케찹이 진짜 맛있었다.

어디 케찹인지 물어본다는게 깜빡하고 그냥 나왔다 ㅠㅠ

 

 

햄버거만 먹기 아쉬워서 주문한 나쵸.

까르니따스(돼지고기)로 주문했는데, 요건 좀 별로;

좋아하는 고기식감이 아니었다.

그래도 나초 나체는 맛있었음!

 

 

나초보다 더 맛있었던 부리또볼!

사장님이 과카몰리를 추가하는 게 더 맛있다고 해서 추가했는데,

역시 사장님 추천b

상큼하고 신선한 맛이라 햄버거랑 함께 먹기 좋았는데,

고수가 들어가기 때문에 고수 싫어하는 사람은 싫어할 것 같다.

(친구들은 고수를 싫어해서 손도 안댔다;)

 

맥주는 종류가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설레임이라는 레몬맥주를 시켰는데,

(굉장히 친절하게 설명을 잘해주셨다.)

정말 레몬을 갈아넣은 것처럼 상큼한 맛이 최고였다.

다음엔 다른 맥주도 먹어봐야지...

 

영업시간

집근처에 있다면 정말 자주 방문할 것 같은 펍이다.

햄버거도 맛있고 맥주 종류도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까지.

버터버거도 맛있다는데 ㅠㅠ 또 언제가지...? ㅠㅠ

왜 맛집은 항상 집 근처에 없고 다 멀리있을까. ㅠㅠ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