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것까지만사고

라이트마스크 :: 국산 일회용 마스크 (특대형)

코로나시대에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 구매한 일회용 마스크!

이제 진짜 너무 더워져서 마스크 끼고 문앞을 나서자마자 땀이 찬다 ㅠㅠ

 

일회용 마스크는 공적 마스크보다 좀 덜 덥다길래 구입하려고 봤더니

이젠 일회용 마스크 대란인가......

가격이 지난번에 봤을 때보다 훅 올랐다.

아니 진짜 너무하다ㅠㅠㅠㅠ

개당 몇십원씩 하던게 뒤에 0이 하나 더 붙었다.

 

그냥 저렴한 중국산 사려고 했더니

이젠 중국산도 그다지 저렴하지도 않고

후기에 냄새가 난다는둥 이물질이 묻어있다는둥 끈이 잘 떨어진다는 둥

안 좋은 평이 너무 많아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그나마 3만원 초반대에 50매를 구입할 수 있는 국산 마스크가 있길래 질러버렸다.

계속 가격이 오르는 추세길래 ㅠㅠ

(저번달에 3만원대에 샀던 마스크가 7~8만원씩 하는걸보고 기겁했다;)

 

 

국산 일회용마스크라고 써놓고

제조사를 보면 중국이라고 되어있는 곳이 많던데

여긴 국내 생산이 맞나보다.

 

 

갯수 안 맞게 들어있는 경우도 있는 것 같길래 세봤는데 50개로 딱 맞았다.

(요즘 정말 불신지옥...)

게다가 저렇게 티슈 뽑는듯한 형태로 되어있어서 뽑아쓰기 편하고 좋다.

물론 그냥 열리기도 한다.

 

 

사이즈가 크다는 평이 있어서 고민했는데,

진짜 크긴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쭉 펴면 얼굴을 다 덮고 턱 밑으로까지 내려온다.

성인여성이 쓰기엔 확실히 엄청 클듯.

아예 못 쓸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크긴크다.

 

어차피 크면 아빠 드릴 생각으로 샀기 때문에 아빠한테 넘겼는데

아빠가 쓰기에 딱이었다.

성인 남성이 편하게 쓰기 좋은 사이즈.(얼굴 작은 사람 빼고)

 

 

그래도 사이즈 빼고는 만족스럽다.

공적마스크보다 숨쉬기 편해서 넘 좋고

끈도 튼튼하고 코 쪽에 와이어도 있고 닿는 면적도 거칠지 않다.

무엇보다 냄새가 안 나서 바로 착용할 수 있다는 게 마음에 든다.

(개인적으로 냄새난다는 후기가 제일 걱정됐다;)

 

구입할 때 정보가 없어서 살짝 걱정했는데

사이즈 빼고 만족스러운 제품!

좀 더 작은 사이즈도 만들면 좋겠다 ㅠㅠ

 

2020/05/20 - [일상/이것까지만사고] - 듀오50데이즈마스크 / 국산일회용마스크 구입후기

 

듀오50데이즈마스크 / 국산일회용마스크 구입후기

조금 더 작은 사이즈의 국산 일회용마스크를 찾다가 구매한 듀오50마스크 배송은 진짜 빨랐다. 하루? 이틀? 만에 도착했다. 국산에 사이즈까지 맞는걸 찾다보니 지난번 구입제품보다 더 비쌌다��

hahahohoh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