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이곳저곳/내입에맛집

크라상점 :: 10개에 9900원 종류별로 즐기는 크루아상

크루아상을 저렴한 가격에 종류별로 먹을 수 있는 가게가 생겼다는 소식에

한 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생각만 하고 있다가

산책하는 길에 마침 크루아상 나올 시간이길래 들러봤다.

빵 나오기 5~10분 전이었는데 벌써부터 줄을 서있었다.

원래 한 두세개만 사먹어볼까 했는데 

줄을 선 이상 10개는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ㅎㅎ;

 

빵이 나오는 시간은

11시 / 15시 / 18시30분

이렇게 딱 3번 나온다고 되어있었는데

줄서는 걸 봐서는 빵 나오고 한두시간 뒤면 재고가 없을 것 같았다.

원하는 크루아상이 있다면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가야 살 수 있을 것 같다.

  

 

오픈 이벤트로 개점일에 저 귀여운 마스코트가 그려진 머그컵을 증정했다는데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인 줄 알았으면 와볼걸 하는 아쉬움이 들었다.

저 캐릭터 진짜 넘 잘 만든 것 같다.

 

 

기다리면서 밖에 세워진 메뉴판을 보며 뭐살지 정했다.

개당 1000~1200원이라는데 확실히 10개 사는 게 저렴하다.

그리고 크루아상 크기가 진짜 작아서 10개 사도 그렇게 많지가 않다.

크기가 한 손바닥 2/3?

세명이서 순식간에 해치웠다.

 

다른 사람들 구매하는 걸 보니 

앙버터랑 마약옥수수가 특히 인기가 많았다.

 

 

8개 이상 구매하면 이렇게 귀여운 상자에 담아준다.

그 밑으로는 종이봉투에 담아주는데,

애매하게 6~7개 사면 종이봉투 안에서 크루아상이 뒤섞일 수도 있으니

그럴바에는 8개를 사는 게 더 나을 것 같다.

 

 

나름 맛있어 보이는 것들로 종류별로 10개를 담아왔다.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다.

일단 빵이 나온 직후라 평균 이상은 하는 것 같다.

겉이 바삭바삭하고 부드러웠다.

개인적으로 마약옥수수랑 말차크림이 제일 맛있었다.

엄마의 원픽은 앙버터b 사실 앙버터는 맛없기가 더 힘든 메뉴라...

메이플시럽이 겉에 발라져있는 것도 맛있었는데

다른 자극적인 것들을 먹고 난 뒤에 먹으면 약간 심심한 느낌.

 

크루아상 1개에 1000원이면 굉장히 싸다고 생각했었는데

크기를 보면 막 싼 것도 아닌 것 같다.

안에 크림이나 내용물이 가득 들어있는 건 그래도 괜찮은데

오리지널은 좀 돈 아까운 것 같기도...ㅎ

그래도 맛있긴했다!

종종 사먹을 것 같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