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를 걸어보자/일본여행

오사카 초밥 맛집 추천 :: 카메스시

초밥맛집을 여러군데 찾아보다가 마침 우메다쪽에 갈 일이 있어 카메스시를 방문했다.

구글지도에 검색해서 갔는데 정확한 위치가 나오지 않아서 하마터면 코앞에서 다른 초밥집에 갈 뻔;;;

 

카메스시는 마주보고 2군데서 운영하는 것 같았다.

2명인데다가 저녁치고는 좀 이른 시간에 갔더니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내부는 다닥다닥 진짜 좁긴 좁았다.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가격별로 다른 색깔의 칩(?)같은걸 저기다 꽂아준다.

 

 

그리고 바로 앞에서 초밥을 만들어서 접시에 올려준다.

위생적인 면에서 별로라고 하는 사람들이 꽤 있었는데, 우리는 별로 신경쓰지 않아서 그런지 글쎄...

 

초밥을 먹기 전 생맥주부터 시켰는데, 와... 맥주가 너무 맛있었다. 되게 고소하고 시원한 맛!

 

한 점 먹자말자 "가격 생각 하지말고 일단 그냥 먹자"

메뉴판 보고 끌리대는대로 이것저것 시켰는데,

진짜 다 너무맛있었다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일본은 초밥...

 

마지막에 가장 맛있었던 조합으로 시켰는데,

생새우 1등!!!!!!!! 최고였다 진짜.

그리고 기대이상으로 계란초밥이 진짜 맛있었다.

원래 계란초밥 별로 안 좋아해서 잘 안 시켜먹는데 여기는 진짜 와...

엔가와랑 방어도 하나만 먹기 아쉬울 정도로 정말 맛있다.

 

마음같아서는 몇접시고 먹을 것 같았는데,

밥이라 그런지 금방 배가 불러왔다.

인당 12피스에 생맥주까지 먹고나니 3365엔이 나왔다. 

생각보다 많이 안 나왔다며 안심하고는 기분좋게 숙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