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를 걸어보자/미국여행

뉴욕에서 나이아가라 가는 메가버스 예약방법

일단 아래 홈페이지로 들어간다.

https://us.megabus.com/

 

megabus | Low cost bus tickets from $1

Explore megabus.com Begin your trip and explore the most iconic cities in America. Bus service across the United States has never been easier.

us.megabus.com

 

1. 출발지엔 뉴욕, 목적지엔 버팔로를 설정한다.

*버팔로 에어포트를 선택하지 않도록 주의할 것!

그리고 원하는 날짜와 인원을 선택하면 된다.

 

 

2. 원하는 시간대 버스 선택

 

무박2일 코스이기 때문에 야간버스인 11시 버스를 선택한다. 

가격의 경우 선택날짜에 따라 바뀐다. 일찍 구매할수록 저렴한 가격에 구입가능!

 

돌아오는 시간은 역시나 다음날 저녁 10시 30분 버스로 선택.

 

 

3. 원하는 좌석 선택

초록색 좌석의 경우 다리를 뻗을 수 있는 좌석이라 가격이 조금 더 비싸다.

일반좌석이라도 미리 선택할 경우 추가금액이 나가길래 나는 그냥 좌석을 선택하지 않았다.

좌석을 선택하지 않을 경우 미리 가서 줄을 선 뒤 랜덤 좌석인데 2층 아무데나 앉았는데도 크게 불편하지 않았다.

그리고 올 때는 좌석도 그냥 제멋대로 앉는 사람이 많아서 그냥 빈 곳 아무데나 앉았다.

 

그리고 결제 후 바우처를 미리 프린트 해두도록 하자.

물론 휴대폰으로 바로 확인할 수도 있겠지만, 미리 프린트 해두는 게 마음편하니까 ㅎㅎ

바우처에 탑승 장소로 함께 나오니까 거기로 가면 된다.

커다란 버스터미널이 아니라 그냥 길가에 버스가 오는데 그 근처에 가면 사람들이 다 줄서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다.

 

참고로 뉴욕으로 돌아오는 버스는 탑승한 곳과 다른 곳에다가 내려준다.

이 주소 역시 티켓에서 미리 확인할 것 ㅎㅎ (7번가 어딘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