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를 걸어보자/대만여행

아기자기한 걸 좋아하거나 사진찍는 걸 좋아한다면, 화산 1914

요즘 타이베이에서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곳이라는, 화산1914

타이베이 메인역에서 2정거장 거리에 있는

중샤오신성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곳이다.

 

 

10시 오픈이라고 되어있지만,

막상 10시에 가면 문을 안 연 가게들이 많다.

너무 더워서 카페라도 들어가고 싶었는데 11시는 돼야 대부분 문을 열었다.

 

 

 

날씨가 워낙 화창하고 쨍쨍해서 너무 더웠지만,

그래서 예쁘긴 또 진짜 예뻤다.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친구들이랑 온다면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사진 찍을 수 있을 것 같다.

다음에 친구들이랑 다시 한번 가고싶다. 

예쁜 샵들도 많아서 아이쇼핑하기 딱 좋다.

 

 

 

오르골 가게가 있는데 여기가 또 한번 들어가면 못나오게 되는 마성의 가게다.

워낙 아기자기한 걸 좋아해서 구매충동을 이겨내느라 너무 힘들었다.

가격이 저렴하진 않기 때문에ㅠㅠㅠㅠㅠ

아기자기한 소품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들려보길.

그런데 알고봤더니 우리나라에도 벌써 입점한 브랜드였다. 그래도 물건 종류는 여기가 훨씬 많으니까......

 

 

 

역시 이렇게 사진 찍기 좋은 곳엔 웨딩촬영이 빠질 수 없지.

날씨도 진짜 좋아서 사진 정말 예쁘게 나왔을 것 같다.

 

 

 

입구에 있는 카펜데 외관이 예뻐서 들어갔더니

음료만 파는 게 아니라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함께 판매한다.

충동구매를 조심할것.

 

 

 

밀크티도 시원하니 좋았다.

원래 밀크티 진한맛을 좋아하는데 이 날 너무 더워서 그런가

연한 밀크티가 갈증을 달래는데는 더 좋았다.

 

짧은 기간의 여행 중 꼭 가야할 필요는 없을 것 같지만,

이런 샵들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구경할만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