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이곳저곳/문화생활

겨울왕국 팝업스토어 / 삼청동 윈터하우스

겨울왕국 팝업스토어 이태원 썸머하우스에 다녀온 친구가

거기보다 삼청동 윈터하우스가 더 포토스팟이 많다길래 근처에 간김에 들렸다.

 

 

멀리서부터 눈에 띄는 올라프!

 

입구부터 포토스팟이 있었는데, 주말이라 사람이 워낙 많아서 사진 찍는 것도 부담스러웠다 ㅎㅎ..

다들 사진 찍으려고 지켜보고 있어서 왕.부.담.

 

1층에서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었고, 2층이 카페였다.

1층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는 형태 같았는데,

우리는 저녁먹으러 가기 전이라 그냥 구경만 하러 2층으로 올라갔다.

 

 

구석구석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있었다.

1층보다 공간이 좀 더 여유로워서 사진 찍기도 더 편했다.

특히 테라스 공간이 진짜 예뻤는데 이 날 하늘도 예뻐서 사진이 참 잘 나왔다.

올라프 인형도 있고, 당근도 있고 각종 소품들이 많아서 사진 찍는 재미가 있었다ㅎㅎ

 

 

 

1층 야외에는 엘사와 안나, 올라프와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각자 따로따로 사진 찍으려 줄을 서야 했는데,

공간이 진짜 너무 좁아서 사진 찍기 참 어려웠다.

1층 공간보다 2층이 사진도 더 잘 나오고 찍기도 편하고 더 마음에 들었다.

 

겨울왕국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구경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태원에 있는 스모어마켓은 지난번 토이스토리 때 가봤었는데,

삼청동에도 스모어마켓이 있는 줄 몰랐다.

계속해서 이런 팝업스토어 열어줬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