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이곳저곳/문화생활

대림미술관 :: 하이메아욘, 숨겨진 일곱 가지 사연

솜씨당 이벤트 당첨으로 다녀온 하이메아욘 전시회.

대림미술관은 특히 무료 전시 티켓을 많이 뿌려서 참 좋다.

전시회 구경하는 것도 은근히 돈이 많이 드는데 무료 전시관람 넘나 만족.

 

대림미술관은 주말에 갈 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이번에도 기다리는 시간이 길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바로 입장할 수 있었다.

그치만 내부는 역시나 사람이 바글바글.

대림미술관에서 주말에 쾌적한 전시를 기대하는건 너무 큰 기대인 것 같다.

 

 

하이메아욘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의 이 작품을 시작으로

일곱 가지 공간으로 나뉘어진 그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일곱가지 전시공간으로 나뉘어 있다길래 큰 규모를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지는 않았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재미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톡톡튀는 작품들이 많아서 보는 재미는 있었다.

독특한 형태도 눈에 띄었지만, 그것보다도 색감이 진짜 아기자기해서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이었다.

재밌었지만 관람 시간이 짧아서 원가를 그대로 주고 갔다면 조금 아쉬울 뻔 했는데

무료로 관람하고 왔기 때문에 만족 !

 

다음 대림미술관 전시도 기대된다.